한아름컴퍼니
  • 홈
  • NEWS
  • News

NEWS

News

[허성태] "알고보면 귀요미"… tvN '크로스' 허성태, 촬영 비하인드
작성자 : 관리자2018-02-14 10:41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극본 최민석/연출 신용휘) 허성태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화제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밝히고 있어 보는 이들을 즐겁게 만들고 있는 것.


14일 오전, 한아름컴퍼니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크로스'의 촬영장을 배경으로 찍힌 허성태의 사진 3장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성태는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과 행동으로 개구쟁이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뾰로통한 표정을 지으며 스태프들의 웃음을 유발하는가 하면, 춤을 추다가도 언제 그랬냐는 듯 새침한 표정을 지으며 시치미를 떼기도.


이렇듯 극 중 장기밀매 브로커인 김형범과는 180도 다른 허성태의 귀여운 반전 매력이 눈길을 모은다. 강인규(고경표 분)의 복수 대상이자, 교도소 내에서도 끊임없이 악행을 저지르는 무기수의 역할을 소화하고 있지만, 카메라의 불이 꺼지면 순박한 장난꾸러기로 변신하여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있다는 후문.


한편, 자신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교도소에 들어온 인규의 처방으로 병이 악화된 형범이 인규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앞으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tvN '크로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 - 조윤선 기자(supremez@sportschosun.com)]
<사진 제공> 한아름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