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름컴퍼니
  • 홈
  • NEWS
  • News

NEWS

News

[김태민] ‘성년의 날’ 맞이 팬♥ 3종 세트 선물
작성자 : 관리자2018-05-23 11:59


KBS1 ‘내일도 맑음’(극본 김민주/연출 어수선)에 출연중인 배우 김태민이 성년들에게 특급 선물을 선사했다.


21일 김태민의 소속사 한아름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늘 21일, '성년의 날'을 맞이해서 태민배우가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해왔는데요. 특별한 메시지 보시고 즐겁고 행복한 성년의 날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김태민의 축하영상이 공개되었다.


해맑은 미소로 등장한 김태민은, ‘성년의 날’ 축하인사와 함께 자신이 준비한 선물을 공개했다. “첫 번째로 사랑과 정열을 뜻하는 ‘장미’, 두 번째로 타인에게 좋은 영향만 끼치라는 의미를 가진 ‘향수’를 준비해봤습니다.”라며 등 뒤에 숨기고 있던 선물을 깜짝 공개한 그는, 이어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랑도 책임감 있게 하자’라는 의미를 가지는 ‘키스’가 있죠! 이 세 가지가 ‘성년의 날’ 때 꼭 받아야하는 선물이라고 들어서 준비를 해봤어요.”라고 각각의 선물에 담긴 의미까지 소개하며 특별함을 더했다.


또, 영상 말미 “이제 진짜 어른이 되셨고 앞으로 사회생활도 하셔야 할 텐데, 무엇보다 건강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건강하지 않으면 할 수 있는 게 없어요.”라는 말로 팬들의 건강까지 걱정한 김태민은, KBS1 ‘내일도 맑음’과 웹드라마 ‘사랑, 시간에 머물다’ 등의 촬영으로 바쁜 나날 속에서도 성년을 맞이한 팬들을 위해 직접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후문이 전해져 더욱 훈훈함을 더하기도.


한편, ‘성년의 날’을 맞아 김태민이 특별한 축하 메시지를 전한 가운데, 대타로 나간 미팅 자리에서 꿈에 그리던 이상형 사랑(유현주 분)과 마주친 지후(김태민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앞으로의 극 전개에 귀추가 주목되는 KBS1 ‘내일도 맑음’은 매주 평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헤럴드POP - 안태현 기자(popnews@heraldcorp.com)]
<사진 제공> 한아름컴퍼니